FANDOM

소개 Edit

코르보 아타노는 디스아너드 주인공인데 존나 한 떨기 세쿼이아 나무처럼 청초하고 이뻐오.

디스아너드는 개유명한 게임이니까 항목 같은 거 안 만들거야..(존

왜 파는가 Edit

내가 그걸 알았으면 론리전 하고 있겠냐

특징 Edit

썩은 과일 막 집어먹어도 절대 배를 앓지 않는 강철위장의 소유자

캐해석 Edit

이걸 뭐 캐해석이라 해야할지 썰이라 해야할지..

(디스아너드 1 게임 기준)

솔직히 내 안의 코르보는...초금 호구가 아닐까...싶고 막....정말 몸 쓰는 거 외에는 별 관심도 없을 거 같고...딱히 머리가 엄청 좋아보이는 것도 아니고(존나) 길에서 바닥에서 살고 그러다가 체력이랑 검술 실력 하나로 호국경까지 올라온 앤데. 아니 그 저 캠벨이랑 그런 사람들이 여제 살인 혐의를 뒤집어 씌울 사람으로 호국경을 지목 했다는 건...대체 얼마나 만만하게 보였다는 소리야 대체..호국경이면 그래도 꽤 높은 사람 아니냐.

딱히 예의나 예절에 크게 관심있는 것도 아니고, 제대로 여제랑 결혼한 사이도 아니면서 에밀리한테 그냥 아빠1(?)처럼 말하는 걸로 봐서는 정말...정말이지 얘 정말...뭐 숨기려는 생각도 없고 그냥 여제 좋아! 에밀리 좋아! 근데 시발 저 새끼들이 여제를 주기고 에밀리를 데려갔겠다 와장창깨장창... 시골 사람이 기술 하나로 상경해서 높은 자리 갖고도 막 그 뭐라카냐 에티켓?예절?막 귀족적인 그런 거를 제대로 배워 먹질 못한데다가 그냥 자기 좋은대로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는 그런 느낌... 뭐 디스아너드 스토리가 그렇듯이 이런 타입이 정말 호구 잡히기 쉽죠. 겉돌기도 쉽고...실제로 겉돈 것 같고.

뭐 아내 잘 만나서 팔자 핀 평범한 신데렐라 스토리죠(아님

지금은 미망인이지만(아님

뭐 주변인들이 코르보보다 직위가 높든 낮든 다 '코르보'라고 부르는 것으로 봐서 정말 얕보이기 쉬운 성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(키가 190인데도 불구하고) '아타노'라는 멀쩡한 공개된 성이 있는데도 그렇게 부르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는 건 좀 웃기죠. 다른 사람들은 성으로 불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거 참.

물론 고혼돈으로 가면 얘기가 좀 달라지기는 하는데 전 저혼돈을 진엔딩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고혼돈 코르보는 좀 AU같은 느낌입니다. 2p?같은? 저혼돈이랑 고혼돈이랑 너무 태도가 다르니까..이걸...동일인으로 볼 수 있나? 하는 생각이 좀 드네요. 엔딩도 다르고. 고혼돈콜보x저혼돈콜보도 좋죠(존

한 줄 요약: 좀 호구끼가 있지만 엄청 순진하거나 엄청 착하지도 않은 적당히 때묻은 아저씨.(????)

솔직히 젠틀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< 개럿하고 젠틀배틀해라(???

동인설정 Edit

  • 콜보 글씨체.png
    코르보 글씨체는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음.(Anke Calligraphic)
  • 코르보는 많이 먹습니다. 서가앤쿡 기준으로 두 그릇 반 정도 먹을 수 있음.(왜 서가앤쿡)
  • 가슴 큼
  • 근육 꽤 있음(특히 허벅지나..그런 곳에..^^^^^^
  • 막 빵 같은거 그냥 맨손으로 덥썩덥썩 집어먹음.
  • 기름진 음식 좋아 할 거 같음. 치즈!!!같은 거라든지 튀김!!!같은 거라든지 비계 붙은 고기 같은 거. 야채는 딱히 챙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간히 먹고, 과일은 그래도 꽤 챙겨먹는 기분. 아마 현대 AU에서는 탄산음료 같은거 달고 살 거 같은 느낌이야...
  • 이건 공식 설정이지만 술도 담배도 함. 위스키 앤 시가~ 근데 정작 작중에서 피는 모습 같은 건 안 나왔음.

오프레 Edit

오프레 코르보1.jpg

작중 코르보에 비해 순하고 쾌활한 성격의 배우. 머리가 길어서 메이크업 할 때 핀을 많이 꽂고, 평소에도 뒷머리를 종종 묶고 다녀서 코르보의 오늘의 헤어를 모아 둔 팬사이트가 있다.

스턴트 활동도 하고 타 액션 영화에 엑스트라나 조연으로 활동했다. 키가 너무 커서 다른 캐릭터들과의 샷을 맞추기가 어려워 주연은 한번도 못 해봤다가 디스아너드가 처음. 작품을 찍으면서 인생은 혼자 사는 것이라는 것을 배웠다고 한다.

제사민이 작품 극초반에 죽어버려서 정작 배우들끼리는 약간 서먹하다<

고래 고기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간간히 하곤 한다. 작중에 나온 고래 고기 통조림은 닭고기와 돼지기름을 적당히 조합해서 만들었다. 평범한 닭고기 맛이라 너무 맛있게 먹어서 NG난 적이 있음.

실제로 꽤 많이 먹어서 밥 먹을 때 혼자 2인분 먹음. 마 키가 190인걸..